
코로나19라는 팬데믹을 겪으면서 급변하는 지구환경에 의해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시대, 건강 정보 프로그램의 중요성은 시청자들은 물론 정보를 제공하는 의료진들에게도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시청자들에게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의료진들에게는 자신의 경쟁력을 가감없이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블유미디어 엔터인먼트가 제작한 ‘닥터OBS’는 신개념 건강 정보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전문의들을 삼고초려를 통해 섭외하여 선정, 스튜디오 현장에서 mc와 1:1 대화형식으로 전문 의료 지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뻔하지 않은 건강 정보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건강질환들을 엄선해서 방영할 예정으로 일부는 시리즈로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더욱 크다.회사 관계자는 “MC는 화려한 입담과 미모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규리씨가 발탁됐다”며, “벌써부터 소문을 듣고 출연을 희망하는 전문의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닥터OBS’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07시4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한편, 프로그램 출연문의 및 제보는 제작사 더블유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