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뷰티 플랫폼 ‘COS247’과 AI경리나라 상품 연계… 업무 편의성 확대

2016년 설립된 씨와이는 B2B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씨와이가 선보이는 COS247은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세일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디지털 기반의 B2B 화장품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한다.
협약식은 지난 15일 열렸으며 이번 업무 제휴 이후 웹케시는 자사 경리업무 솔루션 ‘AI경리나라’와 씨와이의 COS247을 연계해 COS247 입점사의 경영 관리 업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개인부터 법인 사업자까지 모든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경리나라는 수기, 엑셀 형태에 의존하던 기존 방식을 최신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해 업무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회계 지식이 전혀 없는 경리업무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씨와이와 업무 제휴로 AI경리나라를 통한 COS247 입점사의 업무 혁신을 기대한다”며 “웹케시는 비효율적인 경리 업무는 줄이고,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혁신 기능을 통해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의 경영 환경을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