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의 균형영양식 설계 노하우와 전문성 인정받은 쾌거

1995년 론칭한 뉴케어는 환자용식품 카테고리 내 국내판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브랜드다. 수술 전후 또는 영양 공급이 필요한 환자들이 병원에서 섭취해 오다 현재는 병원 밖에서도 누구나 건강관리를 위해 챙겨 먹는 균형영양식의 대명사가 됐다. 이번 수상을 통해 뉴케어는 영양설계 노하우와 전문성, 우수 브랜드 육성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정부가 인정하는 국내 유일의 우수 브랜드 포상 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이다. 산학연 전방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육성한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한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연구, 제조설비에 아낌없는 투자를 단행하며 균형영양식과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경희대학교 임상 영양연구소 연구팀과 연구 협업을 통해 당뇨 환자식 제품 뉴케어 ‘당플랜’의 당뇨 환자 공복혈당 개선 효과를 입증하는 등 29개의 임상시험 결과와 4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는 “뉴케어가 오랜 시간 시장에서 다져온 신뢰를 공고히 하고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전문적이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것이 지속 성장의 열쇠였다고 생각한다”며, “브랜드 자산관리에 힘써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1등으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