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럽 자유여행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유료좌석 사전구매 30% 할인 △수하물 사전구매 50%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3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또 제휴 혜택으로 마일리얼트립 유럽 관광상품과 e-SIM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5일까지 1회에 한해 카카오페이(신한카드)로 유럽 전 노선 및 타슈켄트 노선 항공권 구매시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함께 결제액의 5~10% 즉시 할인(최대 40만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사이나는 ‘미식, 골프, 관광’을 테마로 아시아(동남아·인도) 노선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동남아·인도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14일까지 △호치민 △하노이 △다낭 △자카르타 △델리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5일부터 28일까지 유료좌석 사전구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탑승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또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여행 정보를 확인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올해 여행을 미리 계획하시는 여행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jhyk777@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