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2023 뉴패러다임 얼라이언스 기술·사업 세미나’ 개최

입력 2023-04-13 10:11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 AI & 챗 GPT분야 최고 액셀러레이터가 목표”

‘2023 NP 얼라이언스 기술·사업 세미나’ 참가자들 (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2023 NP 얼라이언스 기술·사업 세미나’ 참가자들 (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중기부 팁스(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 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가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한국성장금융 11층 대강당(SK증권빌딩)에서 ‘AI & 챗GPT 기술 트랜드와 스타트업 비즈니스 활용사례’를 주제로 ‘2023 뉴패러다임(NP) 얼라이언스 기술·사업 세미나’(NP Alliance Tech Seminar)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 허성무 대표를 포함해 한국벤처투자, 모회사인 TS인베스트먼트를 포함한 주요 벤처캐피털, 증권사, 자산운용사, 민간 출자자(LP), 상장사와 스타트업 대표 등 관계자 100여명 이상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번 NP 기술·사업 세미나에서는 전 세계적인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 열풍에 발맞춰 AI&챗GPT 기술 트랜드와 비즈니스 활용사례를 주제로 발표하고 AI 전문가와 스타트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다양한 경험과 지식,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또한 ‘뉴패러다임 얼라이언스’ 생태계 조성을 통해 기술과 사업고도화에 협업을 도모하면서 빠른 압축성장을 연대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큰 의미를 지닌 행사였다.

뉴패러다임 배상승 공동대표는 “뉴패러다임만의 독특한 비지니스 프로토콜 성장전략인 투자기업들간의 비지니스 콜라보 협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연중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NP 얼라이언스’ 생태계를 강력하게 조성하면서 변화를 주도하겠다. 앞으로 NP AI First & 챗 GPT분야에서 최고의 액셀러레이터가 되는 것이 목표다. NP얼라이언스들과 함께 연합전선을 구축해 빠른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하면서 아기유니콘으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더욱 가속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