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더문랩스, 하잎랩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입력 2023-04-26 10:30

더문랩스, 하잎랩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문랩스(대표이사 문성억)는 종합 콘텐츠 기업 하잎랩(대표이사 이윤호)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 전략적 마케팅 협업 등 포괄적인 상호 업무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문랩스는 웹3.0의 가치를 실현하는 DAO 프로젝트인 레저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운영중이다. 레저메타버스 프로젝트는 자체 개발 메인넷인 레저메타버스 블록체인과 독자적으로 구축한 A2E(Act To Earn) 보상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일자리와 소득원을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문화경제 공동체를 만들어 간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현재 NFT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 웹3.0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LM NOVA, 웹3.0 지갑 LM Wallet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3월 아시아 최대규모의 NFT 행사인 NFT Korea Festival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하잎랩은 힙하고 트렌디한 문화를 공유하고, 개인의 개성과 취미를 존중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회사로, NFT 사업을 시작으로 HYPE TALK 플랫폼을 거쳐, HYPE-VERSE 메타버스를 통해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을 타겟팅하고 있다. 첫번째 NFT 프로젝트인 hypeboyNFT는 손으로 그린 그림을 활용한 스릴 넘치는 스토리의 NFT 컬렉션으로, 개성 넘치고 재치있는 파츠들을 디자인하여 만든 제너레이티브 세트다. 패션, 음악, 예술, 공연 등 트렌디한 분야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hypeboyNFT 커뮤니티가 더욱 즐겁고 특별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문랩스 관계자는 “더문랩스가 가진 블록체인 기술 및 NFT 비즈니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웹3.0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