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할리스, 6월 정기 창업설명회 22일 개최

입력 2023-06-13 10:39

예비 점주에게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 진행, 1대 1 개별 상담 시간도 마련

할리스 북한산DI점 (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 북한산DI점 (사진제공=할리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22일 카페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오후 2시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가맹점 개설 조건, 예상 투자 비용 등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에게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진행한다. 지역별 전문가와 1대 1 상담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개별 상황에 맞춰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이밖에 매장 이익률을 높이는 방법 등 카페 운영 전반적인 노하우도 소개한다.

할리스 창업설명회는 카페 개설 및 운영 컨설팅뿐 아니라 전문적인 상권 분석과 매장 공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매회 참석자들 사이에 만족도가 높다. 오피스, 대학가, 쇼핑지, 관광지 등 다양한 상권 유형별 분석 및 잠재 고객 분석을 통해 매장별로 차별화된 공간 구성을 제안한다. 또한 카페 트렌드 및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최신 정보도 제공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정기 창업설명회를 통해 전문적인 카페 운영 전략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인사이트도 소개하고 있어 창업 관련한 다양한 노하우를 얻어 가실 수 있다”며, “또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 케어’를 운영하고 있어 점주님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