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지난해 이후로만 160만개 이상 판매돼 짧은 기간 동안 누적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아웃백이 bhc그룹에 인수된 뒤 첫해인 2022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출점 전략과 메뉴에 대한 품질 개선이 주효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백은 지난해부터 변화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복합 쇼핑몰 출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한편 아웃백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26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웃백 멤버십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최고급 소고기 품종인 블랙 앵거스의 단 1%에 해당하는 새우살, 갈빗살, 꽃등심 고급 부위만을 사용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프리미엄 스테이크 대중화를 이끌어갈 메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