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겨냥한 여행 친화적 아이템 구성 눈길

이번 방송에서는 KBS2 살림남에서 리얼한 결혼생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다은과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최인영이 함께 바캉스 시즌을 위한 포레오의 여행 친화적인 디바이스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선보이는 제품은 포레오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 4 미니(LUNA 4 mini)’와 ‘루나 4 바디(LUNA 4 body)’ 그리고 탄력 리프팅 디바이스 ‘베어 미니(BEAR mini)’ 제품이다.
특히 포레오의 메인 제품 루나 4 시리즈는 런칭 이래 최대 40%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며, 베어 미니 제품 역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세럼까지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할인쿠폰까지 적용한다면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포레오의 여행 친화적 아이템들이 빛을 발할 수 있는 바캉스 시기를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여행지에서 포레오의 제품을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더 나아가 그들의 여행의 질까지 높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