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오텍캐리어, 대열보일러와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23-09-06 10:44

공조시스템, 보일러 판매 확대 및 기존 고객·신규 프로젝트 정보 공유 등 상호 협력 약속

오텍캐리어 정필경 부회장(오른쪽)과 대열보일러 신국호 부회장
오텍캐리어 정필경 부회장(오른쪽)과 대열보일러 신국호 부회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텍캐리어(회장 강성희)가 대열보일러(대표 신국호)와 공조시스템 및 스마트 보일러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지난 5일 여의도 오텍캐리어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협업을 통해 양사는 일반 산업체와 데이터센터 등을 대상으로 한 공조시스템 및 스마트 보일러 제품 판매를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오텍캐리어와 대열보일러는 이번 협약으로 오텍캐리어의 제품 및 기술력과 대열보일러의 유통 채널을 더해 유통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오텍캐리어의 ‘USX 칠러’(공기열원 히트펌프 냉동기) 제품과 스마트 보일러를 포함한 공조 제품이 대열보일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오텍캐리어는 120년 역사의 냉난방공조 에너지 솔루션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용 에어컨부터 상업용 에어컨까지 영역을 점차 확대하고 있으며 여의도 IFC몰과 같은 대형 빌딩, 호텔, 첨단산업 시설 등에 친환경 고효율 냉동 공조기기 및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열보일러는 산업용 보일러 전문 기업으로 베트남 해외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에너지 절약과 환경을 고려한 보일러 제품을 생산해 왔다. 국내 대규모 공장 및 병원을 비롯하여 헝가리 등 유럽 2차 전지 공장에 산업용 보일러를 납품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오텍캐리어가 대열보일러와 협력을 통해 120년 공조기술이 집약된 공조시스템 및 보일러 제품의 판매 확대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의 에너지 절감 솔루션이 다양한 산업체와 데이센터, 스마트팜 등 고효율 기술을 필요로 하는 설치처에 판매가 확대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