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신명마루 퀵스텝 '2023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

입력 2023-09-18 09:00

“퀵스텝의 우수한 기능성을 체험하세요!”

신명마루 퀵스텝 '2023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명마루가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3 한국건축산업대전’(10 11~1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후 3년간 진행이 되지 못했던 한국건축산업대전은 100여개의 기업들이 참여하여 새로운 건축자재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친환경적이면서도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을 갖춘 퀵스텝(QUICK-STEP)’ 마루를 독점 수입하고 있는 신명마루는 마루 위에서도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액티비티한 활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제품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한국건축산업을 주관하는 대한건축사협회는 기존의 건축자재와 다른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자재들을 탐색하고 우수한 자재를 선발하기 위한 3개월간의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퀵스텝 제품은 1차 서류 심사와 2 PT 심사, 회원 대상 공람 등의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통과하여 건축자재추천서를 교부 받아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퀵스텝은 다양한 친환경 인증서를 보유한 벨기에의 제품으로 우수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100% 방수가 가능하고 표면 강도가 우수하여 오래도록 손상이나 변화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Easy to Clean’공법을 통해 청소가 간단한 마루이기 때문에 롯데 시그니엘, 제주 드림타워, 야크마을, 대명 소노펠리체 델피노 등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 등에서 선택한 마루재이기도 하다.

신명마루의 권혁태 대표는퀵스텝 제품은 마루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 할 수 있는 수백가지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 덕분에 주거공간 뿐 아니라 주상업 공간까지 사용범위가 넓은 마루이며, 친환경적인 부분까지 갖추고 있는 마루.”라며 이번 KAFF에 참여하는 건축사를 비롯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