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에이피알 '부스터프로' 80분에 매출 50억 원 달성

입력 2023-10-25 08:41

뷰티 디바이스 노하우 집대성한 ‘6 in 1’ 차세대 제품

에이피알 '부스터프로' 80분에 매출 50억 원 달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부스터프로가 역대급 라이브커머스 판매 관련 기록을 세우며 80분 만에 50억 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17일, 80분 간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레오제이가 진행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총 17,000 여대의 부스터프로가 판매되어 5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제품으로 등장한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7번째로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기존 에이지알 제품의 세대교체 성격이 강한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뷰티 디바이스를 향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이날 방송은 무려 ‘47만 뷰의 시청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에이피알에 따르면 매출 기록은 역대 카카오쇼핑라이브 기준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중 매출 1위에 해당한다.

역대급 기록을 세운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기존 소비자들의 신뢰와 가망 소비자들의 기대가 제품 출시 후 처음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의 성공을 이끌었다고 본다향후에도 소비자들의 필요를 적극 반영한 혁신 제품을 계속 선보일 수도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