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장학금 기부 및 이벤트 진행

입력 2023-11-13 09:30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소아∙청소년 당뇨환자들의 당 식이 관리 위한 장학금 지원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장학금 기부 및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장학금 기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 당뇨병의 날’은 매년 11월 14일로 전 세계적으로 늘고 있는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고자 제정됐다. 지속적인 식이 관리가 필요해 사회∙경제적 부담이 큰 당뇨인들을 위해 뉴케어가 뜻깊은 기부와 이벤트에 나섰다.

뉴케어는 지난 12일 열린 2023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식에서 장학 후원과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소아∙청소년 당뇨환자에게 300만원의 장학금 전달을 통해 식단 관리를 지원하고, 대한당뇨병연합에 뉴케어 ‘당플랜’ ▲호두맛∙곡물맛 ▲마일드초코 ▲가바현미 즉석밥 ▲안심바 등으로 구성한 당플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선물세트는 일상 속 균형 잡힌 당 식이조절을 돕고자 균형영양식∙즉석밥∙저당 간식 등 다양한 당플랜 제품으로 꾸렸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질병 부담 1위인 당뇨병의 조기 발견 및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부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당뇨병연합 등 다양한 유관기관과 협업해, 당뇨인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