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굽네몰, 식물성 만두 ‘굽네 그린해봄 비건 만두’ 2종 출시

입력 2023-11-13 09:36

닭가슴살 만두에 이어 식물성 재료를 사용한 비건 만두 출시

사진제공=굽네몰
사진제공=굽네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한 ‘굽네 그린해봄 비건 만두’ 2종을 출시하며 비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에 따르면 국내서 비건 식품 관련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다. 특히 국내 식물성 대체육 시장의 경우 2020년 209억 원에서 2025년 271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굽네몰에서도 닭가슴살 만두, 컬리플라워 만두에 이어 식물성 재료를 사용한 비건 만두를 출시하며 비건 가정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신제품 굽네 그린해봄 비건 만두는 비건 오리지널 만두, 비건 김치 만두 2종으로, 쫄깃한 메밀피 속 6가지 야채에 더불어 고기의 식감과 육즙까지 완벽 구현한 식물성 대체육이 들어 있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만두 라인업을 확장하며 베스트 제품인 굽네몰 닭가슴살 만두 3종 패키지를 식단 출발선 의미의 포인트 디자인을 활용하여 리뉴얼해 굽네몰과 함께 식단을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기존 만두 제품 맛 그대로 비건 제품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차별화된 맛과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