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은 컨퍼런스 특유의 딱딱한 분위기를 탈피, 유쾌한 무드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고객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마케팅, 브랜딩, 해외소싱, 라이브커머스 등 각 분야를 망라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진은 ‘UNBOXING DAY’라는 명칭답게 선물상자를 열어보듯 고객과 함께 미래를 ‘언박싱’한다는 콘셉트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컨퍼런스의 핵심 강연에는 ㈜한진 조현민 사장을 비롯해 창업 기업가, 해외소싱과 마케팅 등 총 6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며, 특히 조현민 사장은 ‘물류를 소비하는 시대, 한진의 플랫폼비즈니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그 외 키노트 연사로써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레귤러 세션 연사로 ‘우아한 형제들’ 장인성 CBO와 ‘그립’ 김한나 대표, ‘코즈니앳홈’ 이종구 대표, 스페셜 세션에는 ‘두끼떡볶이’를 창업한 ‘(주)다른’의 김관훈 대표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은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 ‘한 팀’ 캠페인을 벌이는 등 고객사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여러 셀러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하는 ‘UNBOXING DAY’를 통해 의미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