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아이앤나, 베베캠·젤리캠 ‘가족초대 이벤트’ 진행

입력 2023-11-16 13:32

AI 인물 감지 및 영상 제작 기능이 아기의 성장 과정을 놓치지 않고 실시간 공유

제공=아이앤나
제공=아이앤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영유아 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앤나는 산후조리원에 입소한 아기와 가족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인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가족초대 이벤트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초대 이벤트는 보다 많은 가족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많은 가족을 추천한 산모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육아지원금 총 1,500,000 포인트 및 경품을 제공한다.

'베베캠/젤리캠'은 산후조리원에 있는 아기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실시간 영상 서비스로 AI 기술을 접목하여 아기의 움직임을 포착해 자동 사진을 촬영하고,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베베픽/젤리픽’, ‘베베클립/젤리클립기능이 적용되었다. .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AI 기반 기능이다. AI 인물 감지 및 영상 제작시스템을 통해 아기를 감지하고 움직임에 맞춰 자동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아이앤나 이경재 대표는 산후조리원에 입소한 모든 산모들과 가족들이 소중한 아기의 첫 출발을 지켜보며 따뜻한 감동의 순간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저출산 시대에 소중한 출산의 기쁨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