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수프라, 스트릿 여신 '권은비' 압도적 비주얼 23FW 겨울 화보 공개

입력 2023-11-29 14:11

수프라,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담은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수프라(SUPRA) 권은비 화보 (사진 제공=수프라)
수프라(SUPRA) 권은비 화보 (사진 제공=수프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 함께한 23FW 새로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23FW 시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권은비와의 가을 화보 이후 두 번째 만남을 연이어 성사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 공개에 앞서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 번째 작업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어 본편 영상에서는 화보 장인다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 권은비는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자랑했으며 핫셀럽다운 뛰어난 비주얼로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수프라 관계자는 “지난 10월 권은비와 함께한 바자 화보 속 스트릿 패션 소화력과 수프라가 가진 브랜드 헤리티지와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는 비주얼에 두 번째 만남이 성사됐다”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의 새로운 면모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