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작 광고 명장면 원픽하면 △LG스탠바이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최근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과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알바몬이 '알바몬으로 알바가' 캠페인으로 TV영상 시리즈 부문 ‘대상’과 온라인 영상 시리즈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고, 잡코리아는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캠페인으로 온라인 영상 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에서 패밀리브랜드의 캠페인들이 모두 수상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다.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는 잡코리아x알바몬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7일까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방문해 가장 인상깊었던 광고 속 장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아이패드 프로 △네이버페이 1만원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대한민국 모든 구직자와 기업회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패밀리브랜드의 캠페인들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 전개와 함께 고객 혜택을 강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