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닥터포헤어,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내 '오리지널 랩’ 오픈

입력 2023-12-13 09:38

오는 17일까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서 부스 운영

닥터포헤어,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내 '오리지널 랩’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브랜드 자격으로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간 트렌드 결산과 고객 체험형 페스타가 결합된 K-뷰티 축제다.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로 올해로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한 닥터포헤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의 ‘오리지널 랩’ 부스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랩’은 실제 10년간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브랜드 슬로건 ‘JOY OF SHAMPOOING’을 활용해 더욱 감각적으로 변한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감성을 풀어냈다.

국내 헤어 케어 브랜드 중 두피케어 센터에 뿌리를 두고 있는 닥터포헤어는 브랜드만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전달하기 위해 부스 내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운영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두피 케어 브랜드로 참여하는 만큼 높은 책임감을 갖고 이번 오리지널 랩 부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 5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항상 더 좋은 제품, 다양한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