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카카오엔터, ‘나 혼자만 레벨업’ 글로벌 론칭

입력 2024-01-09 14:51

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는 자사 IP ‘나 혼자만 레벨업’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 국내 TV 채널을 비롯해 글로벌 OTT 등을 통해 공개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포스터. (사진 =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는 자사 IP ‘나 혼자만 레벨업’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 국내 TV 채널을 비롯해 글로벌 OTT 등을 통해 공개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포스터. (사진 = 카카오엔터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는 자사 IP ‘나 혼자만 레벨업’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 국내 TV 채널을 비롯해 글로벌 OTT 등을 통해 공개됐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는 카카오 계열사 ㈜카카오픽코마가 참여했다.

한 회당 애니메이션 길이는 약 30분 내외로, 시즌 1의 회차는 총 12화로 구성됐다.

카카오엔터는 글로벌 팬들이 주목해 온 IP인 만큼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론칭에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한국 시간 기준 지난 7일 공개된 1화를 시작으로, 작품은 매주 한 회씩 공개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라프텔 등 OTT를 통해서 선보인다.

국내 방영 TV 채널은 애니플러스와 애니맥스로, 자막판 기준 매주 일요일 애니플러스, 매주 월요일 애니맥스에서 한 화씩 방영될 예정이다.

카카오엔터는 웹소설과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비롯해, 주인공 성진우 아들 성수호가 주인공인 스핀오프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를 누적 조회수 5000만여 회로 인기리에 연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엔터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소재 게임도 상반기 출시를 목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는 애니메이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웹툰, 웹소설, 스핀오프 웹소설 등 작품 감상 회차에 따라 ‘나 혼자만 레벨업’ 단행본, 굿즈 세트, 캐시 뽑기권, 카카오 이모티콘, 치킨, 노스페이스 롱패딩 등을 추첨으로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카카오엔터는 애니메이션 시청 인증 화면을 SNS에 공유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시청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