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커피 브랜드 필메이트, 겨울 시즌 음료 메뉴 3종 출시

입력 2024-01-26 13:51

‘스모어 크림 샷’, ‘시나몬 초콜릿 블렌디드’, ‘쥬시 애플 티’ 등 3종

커피 브랜드 필메이트, 겨울 시즌 음료 메뉴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브랜드 필메이트(FILLMATE)가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시그니처 음료 3종은 필메이트가 지난달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이다. 필메이트만의 강점을 살린 시그니처 음료라는 뜻에서 메뉴명 뒤에 고유 넘버(NO.)를 붙였다.

신메뉴는 에스프레소 메뉴부터 티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스모어 크림 샷’은 따뜻한 에스프레소에 진한 풍미의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마시멜로우를 곁들인 에스프레소 음료다.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필메이트 에스프레소에 카카오 파우더로 만든 초콜릿 소스가 어우러지며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겉면은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럽게 구운 마시멜로우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마치 퐁듀를 연상시킨다.

‘시나몬 초콜릿 블렌디드’는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출시했다. 프랑스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듬뿍 넣은 시원한 초콜릿 블렌디드에 달콤 쌉싸름한 시나몬을 첨가해 감칠맛을 더했다.

‘쥬시 애플 티’는 신선한 사과와 무화과를 블렌딩한 티에 상큼한 그린 애플 과즙을 더한 컬러풀한 비주얼의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사과와 무화과 과육을 첨가해 천연 과즙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필메이트 관계자는 “지난달 강남 1호점 오픈 이후 첫선을 보이는 시그니처 음료는 필메이트만의 개성을 담아 출시했다.”라며, “겨울의 설레는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신메뉴를 꼭 한 번 시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