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맘스터치, 축구 선전 기원 ‘집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1-29 09:14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최대 5,500원 할인

맘스터치, 축구 선전 기원  ‘집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집관족’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대형 스포츠 경기 관람에 빠질 수 없는 치킨, 버거 등 인기 ‘홈외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할인 행사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버거와 치킨, 사이드 포함 맘스터치의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8강 경기가 한창인 2월 1일부터 4일까지 배민1으로 주문 시 최대 5,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맘스터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즐기기 좋은 메뉴로 ‘맘스패밀리세트’를 추천한다.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하고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대형 스포츠 경기에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남녀노소 좋아하는 홈외식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살려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