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KB Pay에 인천e음카드 결제수단 추가

입력 2024-02-01 14:40

KB Pay에 인천e음카드 결제수단 추가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KB국민카드가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편의성 제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KB Pay에 인천e음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KB Pay에 결제수단으로 등록 가능한 지역사랑상품권은 ▲인천e음카드 ▲양산사랑카드 ▲김포페이 ▲천안사랑카드 ▲부산남구오륙도페이 ▲경산사랑(愛)카드 ▲밀양사랑카드 ▲태백탄탄페이 ▲김천사랑카드 ▲옥천향수OK카드 ▲인제채워드림카드 ▲울진사랑카드 ▲고성사랑카드 ▲동해페이 ▲삼척사랑카드 ▲횡성사랑카드 ▲경주페이 ▲울산페이로 총 18개다.

다음달 31일까지 KB Pay 신규 고객이 인천e음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00만 원(3명) ▲2등 50만 원(7명) ▲3등 5만원(50명) 등 총 3만 명에게 인천e음 캐시를 제공한다.

KB Pay 기존 회원이 인천e음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 후 응모하면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천e음 캐시 3,000원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혜택 제공 및 경품 추첨은 응모, Push 알림 동의가 완료된 고객만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KB Pay 결제 범용성을 기반으로 인천e음카드 등 18개 지역사랑상품권 이용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더 많은 지역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