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모이몰른, 봄 시즌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협업 제품 출시

입력 2024-02-05 09:01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단독 콜라보레이션 진행

모이몰른, 봄 시즌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협업 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은 캐릭터 기업 산리오 코리아와 손잡고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캐릭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산리오 코리아의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통해 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는 모이몰른이 단독으로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주목받고 있다.

산리오 베이비는 기존 캐릭터보다 더 작고 귀여운 버전의 캐릭터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 등 대표 인기 캐릭터를 적용했다. 부드러운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표정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비주얼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블루머, 우주복, 실내복 상하세트, 원피스, 양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모이몰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단독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고, 이를 통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