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스페컴, 뷰티페이 서비스 공급 위해 ‘쉬엔비’와 제휴 체결

입력 2024-02-06 08:41

“뷰티페이 통해 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

 이재현 스페컴 대표와 쉬엔비 김보라 부대표 (왼쪽)가 서비스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제공=스페컴
이재현 스페컴 대표와 쉬엔비 김보라 부대표 (왼쪽)가 서비스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제공=스페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페컴(대표 이재현)은 주식회사 쉬엔비(김보라 부대표)에 스페컴의 결제 서비스인 뷰티페이를 도입하는 서비스 공급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전국에 있는 더 많은 병/의원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 이후 쉬엔비의 고객인 병/의원은 쉬엔비의 의료기기 (비바체, 플라듀오, 버츄 RF ) 도입시 스페컴의 결제 서비스인 뷰티페이를 통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뷰티페이는 병원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비롯한 익일 입금 등의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으며, 향후 고객의 구매 한도를 확대한 결제 서비스와 병원에 긴급 자금을 지원하는 계약 약정금 서비스까지 추가 확장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뷰티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병원은 병원에서 발생하는 결제를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병원의 의료 장비 및 제품 등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 병원의 자금 운영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스페컴은 2003년도에 설립된 결제 및 정산을 기반으로 한 전문 개발 회사로 다양한 업종별 맞춤형 금융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쉬엔비는 1999 설립하여 2024 25주년을 맞이한 의료기기 전문 개발, 제조 기업으로 고주파, 플라즈마, 초음파 기술을 중심으로 의료기기를 개발해오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