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발 매거진 장착하여 잠금 및 푸쉬스타트 모드로 연속 작업 속도 및 효율 극대화

이번 신제품은 작업 숙련도와 작업 방식, 속도 등 사용자 니즈에 따라 작동 모드를 변경할 수 있어 향상된 편의성을 자랑한다. 업계 최초로 탑재한 이 기능은 본체 상단 버튼을 눌러 회전속도 조절이 가능한 고속 및 저속 트리거 모드, 빠른 속도로 반복 작업에 적합한 잠금(Lock-On) 모드, 트리거를 누르지 않아도 자재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즉시 모터가 작동하는 푸쉬스타트(Push-Start) 모드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잠금 및 푸쉬스타트 모드는 반복적이고 연속적인 작업에 적합하며, 본체에 연발 매거진을 장착하면 작업 효율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연발 매거진은 탈부착 버튼으로 쉽게 체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360° 회전할 수 있어 작업 위치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 깊이 조절 다이얼로 나사 스트립 교체도 간편하다.
섬세한 작업 기능도 추가됐다. 나사를 조이거나 풀 때 스크류건의 회전 방향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과 일정하게 나사 깊이를 유지할 수 있는 노즈콘 기능으로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다.
디월트 제품 담당자는 “스크류 작업에 있어 공구의 구동 속도와 방식 등을 변경하는 것은 업무 효율의 극대화는 물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핵심 기술”이라며, “거친 작업 환경과 신체 피로감이 높은 현장 작업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향상된 기술력이 담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