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오피피엘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4-02-06 15:13

중앙일보와 포브스가 주최·주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JTBC 후원

오피피엘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 홍보 마케팅 회사 오피피엘(OHPPL, 대표 오민경)이 중앙일보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JTBC가 후원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와 전문가의 평가를 종합하여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본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기회가 되고 있으며, 브랜드 관리 분야에서 오피피엘이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피피엘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등록된 종합광고 회사로, SNS홍보 및 MPR(마케팅 홍보), PPL ‘IMC(통합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고객사가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매체별 전략을 구상하고 실현해 온 오피피엘은 파트너인 고객사의 페이스메이커로 동반성장을 해왔다.

오피피엘은 독서 경영의 일환인 지식 페스티벌을 통해 임직원들의 성장과 함께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해왔다. 지난 10여 년간 지속해 온 독서 토론은 업무 전문성을 기본으로 글쓰기와 스토리텔링 능력을 향상해 시너지를 내는 오피피엘의 독특한 사내 문화로 자리 잡았다.

한편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오피피엘 오민경 대표는 고객사의 비젼과 목표를 함께 도달하기 위해 마라톤의 페이스메이커처럼 고객의 성장과 브랜딩이 곧 오피피엘의 성공레퍼런스라는 신념으로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