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호프집 창업브랜드 펀비어킹, 차별화된 인테리어 지원시스템 구축

입력 2024-02-08 15:49

호프집 창업브랜드 펀비어킹, 차별화된 인테리어 지원시스템 구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호프집 창업브랜드 펀비어킹이 신규 가맹점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매장의 분위기와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인테리어는 창업가맹점을 선택할 때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가맹본사가 감각적인 디자인 및 공간의 효율성 고려한 인테리어 시공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A/S시스템, 리뉴얼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는지 여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하여 펀비어킹은 호프집 전문 창업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점포설계 지원을 위해 전문 인테리어 설계팀, 시공팀, 유지보수팀으로 구성된 지원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먼저 점포개발전문가 브랜드매니저들 파견하여 매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정밀한 분석을 통해 여 최적의 개설비를 산출하고,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도출한 뒤에 실측, 착공, 준공, 매장오픈까지 철저한 감리절차를 거쳐 인테리어를 실시한다. 이때 완성된 레이아웃은 사전에 점주와의 충분한 브리팅을 통해 이해도를 돕고, 인테리어 완성 이후에는 쾌적한 점포 화경을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매장의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협력사와 본사 감리팀의 A/S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했다. 아울러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한 리뉴얼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펀비어킹 관계자는 "펀비어킹은 10년 이상 운영 중인 매장이 16%, 5년 이상 운영 매장이 60%에 달할 만큼 신뢰가 바탕이 되는 다점포 창업으로 차별화된 수익 구조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