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발족된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우수한 대학생들이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필요한 활동을 지원하는 에이스손해보험의 장학금 제도다. 학비를 비롯해,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학습기기 구입, 자기 계발 활동 등 각자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모든 사용처에 장학금을 활용할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은 주한미국상공회의소 ‘미래의 동반자재단’과 함께 현재까지 총 51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했으며, 올해는 4기 장학생으로 17명의 대학생을 선발했다.
올해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의 장학생들은 회계학, 법학, 의학 등 다양한 전공 분야에서 선정됐다. 수혜자로 선정된 학생들은 장학금과 함께 에이스손해보험 임직원으로부터 커리어 설계를 위한 실무역량 멘토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지원자에 한해 에이스손해보험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처브 커리어 드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에이스손해보험 모재경 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정진하는 우수한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은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일”이라며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 성장할 젊은 인재들이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장학금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