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명진, Grap'Sud 그룹 올리벡스 국내 독점 판매 개시

입력 2024-02-16 17:44

명진, Grap'Sud 그룹 올리벡스 국내 독점 판매 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식회사 명진(대표 김형기)이 Grap'Sud 그룹의 올리브추출물 식품 '올리벡스(Olivex™)'에 대한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Grap'Sud 그룹은 프랑스 남부 랑그독(Languedoc)에 본사를 둔 협동조합으로 지난 1969년 설립됐다. (주)명진은 Grap'Sud 그룹과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올리벡스 제품 판매에 본격 나선다는 방침이다.

올리벡스는 Grap’sud 그룹의 고유 트레이드마크로, 엄선된 프랑스산 올리브에서 유효성분을 고농축했다. 이 브랜드는 세계특허를 받은 나노 필터 기술을 적용하여, 올리브의 핵심 성분인 하이드록시티로솔 6%, 티로솔 1%, 그리고 항산화 수치 4000 (ORAC)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올리벡스는 안정적인 고농축을 통한 올리브 240kg의 유효성분을 단 1kg 용기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무엇보다 올리브의 활성 성분 함량 보장을 통해 국내 수요층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주)명진 관계자는 "식품첨가물, 기타 가공식품, 원료 등을 국내에 공급하는 가운데 프랑스 현지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낸 올리브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매일 신선한 올리브를 먹고자 한다면 올리벡스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