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요섭 프로 경기 관련 프로모션 및 부스 협찬 행사 진행

더벤티는 지난 11일 더벤티 서울 센터에서 박수암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DB손해보험 소속 서요섭 프로와 스폰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요섭 프로는 2019년 KPGA 코리안투어에서 장타왕으로 첫 승을 거머쥐고 2021년과 2022년 2년 연속 2승씩을 기록하며 코리안투어 통산 5승을 기록 중인 최정상급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서요섭 프로는 더벤티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더벤티는 서요섭 프로의 경기 일정 및 경기 결과에 따라 서 프로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24년 연간 KPGA 등 각종 골프대회 내 자사 커피트럭 벤티럭을 활용해 부스 협찬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골프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골프 관련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앞으로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정상급 선수인 서요섭 프로를 더벤티의 첫 프로골프 후원 선수로 선정하게 돼 기쁘다. 이번 스폰서십이 늘 도전하는 서요섭 선수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서 프로가 꾸준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