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오브젝티보,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 공식 론칭

입력 2024-03-12 08:38

합리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제안
가성비+가심비 모두 구현…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승부

오브젝티보,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 공식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브젝티보(Objectivo Inc)가 합리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minimiz)를 공식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리카리카(likalika)’에 이은 두 번째 반려동물 브랜드다. 반려동물 리빙, 패션 카테고리의 강자로 꼽히는 오브젝티보는 이번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 론칭을 통해 그 영향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작고 소중한 아이들이라는 뜻을 가진 미니미즈는 다채로운 반려생활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하에, 반려동물의 모든 순간이 특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미니미즈는 봄맞이 반려동물 산책 필수품 크레용 에어핏 목줄’, ‘하네스’, ‘리드줄을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 일상에 필요한 다채로운 제품군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리카리카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제품 노하우만을 남기고 불필요한 요소들을 배제했다.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군으로 차별화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려 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보고 접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오브젝티보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는 독자적인 연구 개발 과정과 자체적인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기존에 없던 반려동물 용품 시장을 창출한 브랜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