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교보증권-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03-13 11:50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번째), 조은미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이사장(오른쪽에서 네번째)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번째), 조은미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이사장(오른쪽에서 네번째)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교보증권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과 생물다양성 증진 및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은 2020년부터 여의샛강생태공원 활성화를 위한 위탁 운영을 맡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여의샛강공원 생태계 보호 및 환경 개선사업과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등에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창포원 수생식물 심기 ▲어린 버드나무 살리기 ▲생태공원 내 조형 비오톱 만들기 ▲생태계교란 식물 관리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도 참여한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여의도 환경 지킴이로써 임직원들과 함께 건강한 샛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 생태계 보존을 위한 친환경 활동 실천으로 자연과 공존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지난해 11월 여의샛강생태공원에서 목책수리 활동을 실시했다. 오는 4월부터는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