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로 초빙된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진형 대표는 생성형 AI로 인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고 데이터라벨링의 중요성·AI비서의 사용 등 AI비즈니스의 활용 방법과 모델을 제시했다.
특강은 임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사내방송을 통해 농협생명 임직원 모두가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농협생명은 작년 5월 농협생명 인사이트 특강 첫 회를 시작으로 인사이트를 공유해온 바 있다고 전했다. 농생인 특강은 올해도 ▲DT전환 ▲소통과 리더십 ▲인구사회변화 ▲인문학 ▲경제금융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시대에 맞춰 챗GPT·생성형 AI를 주제로 올해 첫 사내특강을 준비했다”며 “강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농협생명이 디지털업무 프로세스 전환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