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특히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여성용 주력 제품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는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 대조가 청량함을 선사한다. 민소매 디자인에 원단 자체도 냉감 기능이 있다. 암홀을 딱 맞게 설계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 데일리 룩으로도 가능하다. 컬러는 블루, 라임 2가지가 있다.
‘플리츠 스커트’는 매 시즌마다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템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주름에 변주를 줘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레드, 라임, 화이트 등 초록 빛 필드와 대조된 선명한 컬러도 특징이다. 여기에 르꼬끄골프의 심볼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 주력제품 ‘우븐 아노락 집업’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에 시원한 착용감으로 필드, 일상, 아웃도어 등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컬러는 그레이 한 가지.
카고 팬츠를 모티브로 한 ‘우븐 셋업 숏츠’는 무릎 바로 위 5부의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이라 쪼그리고 앉을 때도 걸리는 것 없이 편안하다. 양면과 뒤, 옆면까지 총 5개의 포켓을 적용해 골프 공, 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롭다. 컬러는 그레이 한 가지가 있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에 등장하는 신상품 컬렉션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