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퓸스(IPAR, INTERPARFUMS INC )는 2025년 초기 가이던스를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2일, 뉴욕에서 인터파퓸스(증권코드: IPAR)가 2025년 12월 31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초기 가이던스를 발표했다.
2024년 예상 매출은 14억 5천만 달러로, 2025년에는 15억 1천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4%의 성장률을 나타낸다.
희석 주당순이익(EPS)은 2024년 5.15달러에서 2025년 5.35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역시 4%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2024년과 2025년의 가이던스는 평균 달러/유로 환율이 현재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는 가정 하에 설정되었다.
인터파퓸스의 회장 겸 CEO인 장 마다르(Jean Madar)는 "우리는 내년에 출시될 새로운 제품군과 확장 제품들이 강력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2024년 가이던스와 비교할 때 매출과 희석 주당순이익 모두 4%의 더 완만한 성장률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우리는 역사적으로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왔으며, 향수 시장의 변화하는 역학을 탐색하고 있으며, 주요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지정학적 갈등과 최근 미국 선거에서의 정책 변화가 미칠 잠재적 영향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5년에는 라코스테와 로베르토 카발리 향수 판매가 1년 동안 포트폴리오에 포함될 예정이며, 따라서 내년의 성장은 주로 기존 브랜드와 프레스티지 포트폴리오의 최신 혁신에 의해 주도될 것이다.
유럽 기반 운영에서는 몽블랑 익스플로러, 지미 추 맨, 코치 우먼 및 맨, 라코스테 L12.12 및 오리지널과 같은 기존 향수 가족의 확장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2025년에는 고급 향수 시장을 겨냥한 10종의 향수를 개발한 독점 브랜드 솔페리노(Solférino)가 출시될 예정이며, 이는 초선택적 유통 채널과 브랜드 전용 부티크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기반 운영에서는 GUESS의 새로운 남성 블록버스터인 아이코닉을 출시하고, GUESS 향수 가족의 여러 확장 제품을 통해 이 브랜드의 강력한 모멘텀을 활용할 계획이다.
MCM에서는 새로운 4종 향수 컬렉션과 MCM 다이아몬드 백팩의 새로운 모습과 향을 2025년 상반기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페라가모를 통해 새로운 기둥인 피아마(Fiamma)를 개발하고, 연말에는 페라가모 맨의 확장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러 브랜드에서 새로운 기둥을 공개할 예정이며, 도나 카란 캐시미어 컬렉션의 두 가지 새로운 향수, 애버크롬비 앤 피치의 블록버스터 듀오, 로베르토 카발리의 새로운 라인 등이 포함된다.
또한, 바디 미스트와 크림과 같은 새로운 개인 관리 카테고리로 브랜드를 확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CEO는 "우리의 초기 2025년 가이던스는 향수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신중한 전망을 반영한다. 2025년은 또 다른 기록적인 해가 될 것으로 확신하며, 특히 2024년 연말 시즌의 성과와 2025년 초기 주문을 통해 더 큰 가시성을 확보한 후 조기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퓸스는 1982년부터 글로벌 향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 소유자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프레스티지 향수 및 관련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유럽 기반 운영과 미국 기반 운영의 두 개의 운영 부문으로 사업을 관리하고 있으며, 12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배급하고 있다.현재 인터파퓸스는 여러 상표의 등록 소유자이기도 하다.
현재 인터파퓸스의 재무 상태는 2024년 예상 매출 14억 5천만 달러에서 2025년 예상 매출 15억 1천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향후 성장 가능성을 시사한다.
또한, 희석 주당순이익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판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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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