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을 메인으로 클래식한 올드 칵테일 바 컨셉으로 구성
- 팝업 현장 구매자 전원에게 팝업 한정 사은품 등 풍성한 선물 혜택 제공

이번 팝업은 클래식한 올드 칵테일 바(bar)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을 연출했다. 아워글래스의 대표 립 제품인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다양한 컬러와 맑고 투명한 광택의 텍스처를 칵테일에 빗대어 고객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 추천과 함께 안내한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으로 연출된 샴페인 타워 등 스타일리시한 포토존과 함께 비치된 아워글래스의 다양한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날 좋은 기회다.
아워글래스는 첫 번째 팝업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팝업 현장 구매자 전원에게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4종 립 카드를,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구매자에게 △팝업스토어 한정 디자인 스킨 △기프트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팝업 한정 파우치, 15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브러쉬를 추가 증정하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립&치크 메이크업 서비스와 100% 당첨 룰렛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아워글래스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 <Phantom Glossy Bar(팬텀 글로시 바)>는 11월 27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등록 가능하며, 워크인으로도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아워글래스는 동물 보호 및 지구와 공존을 브랜드 철학으로 2004년 창립한 미국의 비건 지향 코스메틱 브랜드다.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포뮬라로, 판매 수익금의 1%를 동물권 보호 단체 NHRP(Non 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