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12-04 06:17  |  실시간미국공시

워크데이(WDAY), 리즈 센토니 이사로 선임

워크데이(WDAY, Workday, Inc. )는 리즈 센토니가 이사로 선임됐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일, 워크데이 이사회는 리즈 센토니를 이사로 선임했다.

센토니는 시스코의 수석 부사장 겸 고객 경험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고객 성공을 높이는 데 있어 검증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워크데이는 고객과 자금을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센토니의 선임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평가된다.

센토니는 시스코에서 24년 동안 다양한 고위 엔지니어링 및 전략 역할을 수행했으며, 2024년에는 시스코의 280억 달러 규모의 스플렁크 인수를 이끌었다.

그녀는 또한 시스코의 책임 있는 AI 프레임워크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세계 경제 포럼 연례 회의와 같은 행사에서 기술 분야의 형평성을 옹호해왔다.

센토니는 "워크데이의 이사회에 합류하는 것은 혁신적인 기술과 AI를 통해 사람과 조직을 지원하는 데 대한 나의 열정을 공유하는 회사와 협력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고 말했다.그녀의 선임은 즉시 효력을 발생한다.

워크데이는 10,5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Fortune 500의 60% 이상이 워크데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워크데이의 계획, 신념 및 기대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와 현재의 신념, 기대 및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본질적으로 위험과 불확실성을 동반하며,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워크데이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