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루마케팅은 업계 최초로 T.O(Table of Organization) 제도로 운영하는 광고대행사로써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클라이언트에 집중하며 올인원 패키지를 서비스하기 위한 운영방침이다. 2년간 기존 20곳의 고객사에게만 집중하며 각 업체에 맞춤형 성과를 창출하게 되어 새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2년만에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받게 됐다.
나루마케팅은 광고전문가들이 모인 전문 광고대행사로, 2년의 휴식기 동안 디자인, 기획, 영상, 편집 등 전반적인 서비스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는 데 주력했다는 점에서 신규 클라이언트는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네이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플랫폼별 전문성을 갖춘 최정상급 전문가들로 팀을 새롭게 구성해 전문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클라이언트는 병의원, 법무법인, 세무법인, 노무법인 등 전문직종부터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업종을 대상으로 하여 풍부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그만큼 업종의 제한 없이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력 서비스로는 홈페이지 제작, 블로그 관리, 인스타그램 브랜딩, 영상 촬영 및 편집 등이며, 마케팅 대행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불필요한 비용 요소를 제거한 점도 눈에 띈다.
금번 신규 클라이언트 모집은 2025년 3월까지 진행되며, 추가로 10곳의 고객사만 한정 모집한다. 10곳의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충원되면 다시 휴식기로 들어갈지 결정하게 된다.
업체 측 관계자는 “T.O 제도는 고퀄리티 하이엔드 기획, 디자인, 글 기획 등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올인원으로 제공함으로써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성과에 집중하고자 결정한 방침으로써 좋은 결과로 피드백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한정된 고객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잔행하며 높은 성과를 유지함은 물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