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시스템즈(REKR, Rekor Systems, Inc. )는 요크빌 어드바이저스와의 선불 대출 계약 잔액을 전액 상환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리코시스템즈가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요크빌 어드바이저스 글로벌의 계열사와 체결한 2024년 8월 선불 대출 계약에 따른 1,500만 달러의 미지급 잔액을 전액 상환 완료했다.
리코시스템즈의 최고재무책임자(Eyal Hen)는 "이번 선불 상환은 신중한 재무 관리와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강조한다. 이 의무를 조기에 제거함으로써 우리는 재무 유연성을 향상시켰다. 이는 리코가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자본 배분에 대한 규율 있는 접근 방식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요크빌의 파트너십에 감사드리며, 선불 대출 계약을 예정보다 앞서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리코시스템즈는 AI 기반 컴퓨터 비전 및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최첨단 도로 정보 시스템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선두주자이다. 이 회사는 디지털 인프라 구현의 선구자로서 세계의 이동 데이터를 수집, 연결 및 조직하여 도로를 위한 디지털 운영 체제의 기초를 마련하고 있다. 리코의 기술의 핵심에는 Rekor One® 도로 정보 엔진이 있으며, 이를 통해 수조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집계하고 변환하여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지능으로 전환한다.
이 보도자료는 리코시스템즈와 그 미래 기대, 계획 및 전망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라 이루어진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해당 날짜의 경영진의 가정 및 추정에 기반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