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아몽즈커피, 딸기 시즌 맞이 음료 3종 출시

입력 2025-01-15 15:44

아몽즈커피, 딸기 시즌 맞이 음료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아몽즈커피가 오는 1월 15일, 딸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딸기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스트로베리밀크티 △베리 쿠앤크 스무디 △베리 모히또 에이드로 구성됐다.

스트로베리밀크티는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밀크티의 특별한 조화로움이 돋보이며, 베리 모히또 에이드에는 상큼한 모히또 베이스를 더해 청량감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베리 쿠앤크 스무디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쿠키가 토핑이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몽즈커피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전년보다 일찍 딸기 선호도가 높아진 계절감성에 맞추어 출시했다. 아몽즈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년 고객님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며 “올 해도 딸기의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아몽즈커피는 브랜드명에서 따온 'mong : ~의 가운데에서' 라는 의미처럼 '커피의 중심에서 스페셜커피 대중화' 지향을 목표로 탄생했다. 시즌마다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아몽즈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몽즈커피 담당자는 "딸기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한 메뉴"라며 “고객분들이 만족하실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