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동 시간대 카카오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뷰티 부분 1등, 동시 최대 접속자 수 20,000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에는 몰바니의 쿠션 2종, 저 자극 무기자차 선크림을 메인으로 진행됐다. 이 외에도 몰바니 스테디셀러인 저 자극 율피 LHA 젤 클렌저, 단백질 초유 크림 등의 다양한 제품을 혜택가로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몰바니 관계자는 “지난 첫 런칭 쿠션을 사랑해 주셔서, 이번 카쇼라를 통해 고객님들을 만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번 몰바니 2025 쿠션 방송이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선물 같은 방송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