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셀라니즈(CE), 이사회에 스콧 서튼 선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4 23:30

셀라니즈(CE, Celanese Corp )는 이사회에 스콧 서튼을 선임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4일, 셀라니즈(뉴욕증권거래소: CE)는 스콧 서튼을 이사회에 선임했다.

서튼은 2025년 3월 1일부터 셀라니즈 이사회에서 활동을 시작하며, 2025년 주주총회에서 재선에 나설 예정이다.

이사회는 또한 회사의 재무 상태와 전략을 감독하기 위해 재무 및 비즈니스 검토 위원회를 설립했다.서튼과 셀라니즈의 최고경영자(CEO)인 스콧 리처드슨이 공동 의장을 맡게 된다.

서튼은 화학 산업에서 3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올린 코퍼레이션의 CEO로 재직했다.그는 올린의 CEO로서 전략적 변화를 이끌어 주주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했다.

서튼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셀라니즈의 COO로 재직하며, 글로벌 엔지니어링 소재 및 아세틸 체인 사업을 감독했다.

셀라니즈 이사회 의장인 에드워드 갈란트는 서튼을 환영하며 그의 운영 전문성과 전략적 변화를 이끌어낸 경험이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튼은 셀라니즈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산업 리더십을 재확립하기 위해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셀라니즈는 전 세계적으로 12,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3년 순매출은 109억 달러에 달한다.

이 보도자료는 회사의 현재 계획과 목표에 대한 예측적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이 실제 결과와 다를 수 있는 여러 위험 요소가 존재한다고 경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