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넥사스포츠테크놀러지스(YYAI, Connexa Sports Technologies Inc. )는 임원 계약을 체결하고 인사를 발표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2일, 코넥사스포츠테크놀러지스의 이사회는 토마스 타랄라(Thomas Tarala, 58세)를 CEO로, 귀바오 지(Guibao Ji, 60세)를 CFO로 임명하는 고용 계약을 승인했다.
두 임원은 2024년 11월 21일부터 해당 직책을 수행하고 있으며, 타랄라는 2025년 2월 12일부로 회사의 비서직도 맡게 됐다.
타랄라는 뉴욕, 런던, 홍콩에서 30년 이상의 국제 기업 금융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주요 국제 로펌에서 파트너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그는 HNA 그룹의 해외 법무 담당으로서 다수의 대규모 인수 및 매각 거래를 관리했으며, 기술 분야에 특히 집중하여 중국 본토,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의 기업 및 투자은행을 위해 활동했다.
타랄라는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외교 서비스 학사 학위를, 버지니아 대학교 법학대학원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의 고용 계약은 5년의 기간으로 설정되며, 회사는 180일 전에 서면 통지함으로써 계약을 종료할 수 있다.계약 종료 시 모든 미취득 주식, 보증 및 옵션 보상이 자동으로 취득된다.
타랄라의 연봉은 720,000달러이며, 300,000달러의 서명 보너스와 1,000,000달러의 성공 보너스가 포함된다.
성공 보너스는 코넥사가 유안유 기업 관리와의 합병 및 상장에 기여한 대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타랄라는 연간 최소 100%의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특별 보너스는 회사의 지배권 변경 시 3%의 증가된 기업 가치를 기준으로 지급된다.
귀바오 지는 25년의 경력을 가진 공인 회계사로, 2005년부터 선전 완다 회계법인에서 근무했으며, 여러 상장 기업의 독립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의 연봉은 250,000달러로 설정되었으며,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에 따라 재량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이 계약의 조건은 전반적으로 코넥사스포츠테크놀러지스의 경영 전략과 인사 정책을 반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