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소울(XOUL), 카카오톡 라이브 커머스 목표량 267% 초과

김신 기자

입력 2025-02-24 09:20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소울(XOUL), 카카오톡 라이브 커머스 목표량 267% 초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소울(XOUL)이 첫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에서 10분만에 목표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카카오톡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210만 명의 카카오 고객과 함께 진행 되었으며, 이는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이번 라이브에서 주목받은 제품은 ‘소울(XOUL) 리얼라겐 앰플’로 '여배우 앰플'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앰플은 차세대 인체 유사 콜라겐을 500,000ppm 고함량으로 빠르게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며, 식물성 리포좀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 탄력, 장벽, 모공 그리고 눈가 주름 등 13가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울(XOUL) 브랜드가 명품 코스메틱으로 자리 잡았음을 확실히 입증했다. “며 “앞으로의 소울(XOUL)의 성장과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