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맥켄지리얼티캐피탈(MKZR), 수이순의 수변 개발 부동산 인수 의향서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26 20:23

맥켄지리얼티캐피탈(MKZR, MacKenzie Realty Capital, Inc. )은 수이순이 수변 개발 부동산 인수 의향서를 발표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6일, 맥켄지리얼티캐피탈(증권코드: MKZR)은 캘리포니아 수이순 시에 위치한 5.73 에이커의 수변 개발 부동산에 대한 비구속 인수 의향서를 체결했다.

이 부동산은 솔라노 요트 클럽 인근에 위치하며, 회사는 이곳에 81개의 다가구 아파트와 7개의 타운홈을 개발할 계획이다.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은 현재 솔라노 카운티에서 진행 중인 두 개의 개발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인 74유닛 규모의 오로라 앳 그린 밸리는 예산보다 낮은 비용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름에 첫 유닛을 인도할 예정이다.

두 번째 다가구 개발인 블루 리지 앳 수이순 밸리는 84유닛 규모로, 2025년 말에 착공할 예정이다.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의 로버트 딕슨 사장은 "웨스트윈드 레지던스는 지금까지의 최대 개발 프로젝트이며, 수이순 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수변 개발로 가장 주목받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솔라노 카운티와 특히 수이순 시는 트래비스 공군 기지와 여러 계획된 개발 프로젝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 가까운 미래에 엄청난 성장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의 회장인 칩 패터슨은 "우리는 캘리포니아의 다가구 프로젝트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의 남부 캘리포니아 다가구 프로젝트인 힐뷰 할리우드는 현재 96%의 유닛이 점유되고 있으며, 3주 후에 마감될 예정인 재융자에 대한 대출 약속을 받았다. 이로 인해 현재의 금리가 10%에서 약 5.8%로 낮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은 2013년에 설립된 서부 해안 중심의 REIT로, 총 자산의 최소 80%를 부동산에 투자하고 최대 20%를 비유동 부동산 증권에 투자할 계획이다.

회사는 현재 4개의 다가구 부동산과 8개의 사무실 부동산, 그리고 2개의 다가구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이는 재정적 건강 유지 능력 및 예상되는 미래 성장 전망을 포함한다. 모든 역사적 사실 이외의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특정 가정과 분석에 기반하고 있으며, 과거의 추세, 현재의 조건 및 예상되는 미래 발전을 고려하여 작성되었다.

현재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은 재무적으로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다가구 부동산 개발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