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AXIL 브랜드(AXIL), 브랜드, 오프라인 확장 및 글로벌 시장 성장 목표 설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3-21 21:24

AXIL 브랜드(AXIL, Axil Brands, Inc. )는 브랜드의 오프라인 확장을 목표로 하고 글로벌 시장 성장을 설정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AXIL 브랜드가 2025년 3월 21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회사는 오프라인 소매 존재를 확장하고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전략적 초점으로 삼고 있다.

AXIL 브랜드는 혁신적인 청력 보호 및 향상 기술의 선두주자로, 18개월 마케팅 계획의 일환으로 이러한 목표를 설정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청력 손실 문제는 전 세계적으로 15억 명 이상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AXIL 브랜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사의 최첨단 솔루션을 홍보하고 있다.

2026년까지 AXIL 브랜드는 소매에서 30%, 온라인 판매에서 30%, 국제 시장에서 30%의 균형 잡힌 수익 믹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수익원 다각화와 글로벌 입지 확대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AXIL 브랜드의 혁신적인 제품을 더 넓은 대중에게 접근 가능하게 하여, 사냥꾼, 산업 근로자 및 일반 소비자 등 다양한 청력 보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미국 내에서 회사는 주요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와의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유럽연합의 주요 허브에서 전략적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도 초기 단계의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AXIL 브랜드의 제프 토그라에이 회장은 "우리의 목표는 시장 점유율을 성장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개인이 청력을 보호하고 향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전략적 계획을 진행하면서, 우리는 기존의 헤어 케어 및 스킨 케어 자회사의 옵션을 탐색하고 있으며, 핵심 초점을 유지하면서 주주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XIL 브랜드는 프리미엄 청력 향상 및 보호 제품을 제조 및 마케팅하는 글로벌 소비재 회사로, AXIL® 브랜드 하에 귀마개, 귀덮개 및 이어버드를 포함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Reviv3® 브랜드 하에 프리미엄 헤어 및 스킨 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유럽연합 및 아시아 전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이 보도자료에는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여러 가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와 경영진의 신념, 의도, 전략, 예측 및 현재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회사의 오프라인 확장, 예상 수익 믹스 및 시장 점유율, 전략적 파트너십 및 유통 채널, 헤어 및 스킨 케어 사업의 잠재적 매각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은 여러 가지 중요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경영진의 통제를 넘어설 수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회사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회사의 제품에 대한 시장 추정이 부정확할 수 있으며, 예상 수요가 실제 수요와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발행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