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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스타시스템(LSTR), 2025년 1분기 실적 및 재무 상태 발표 예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4-03 06:08

랜드스타시스템(LSTR, LANDSTAR SYSTEM INC )은 2025년 1분기 실적과 재무 상태를 발표할 예정이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5일간 랜드스타시스템(이하 '회사')은 독립 커미션 판매 대리인을 위한 연례 대리인 회의를 개최한다. 플로리다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 4월 2일에 약 12명의 매도 측 금융 분석가들과 별도의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회의에서 회사는 현재의 비즈니스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고, 이전에 발표한 2025년 1분기 가이던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5년 4월 3일 아침에는 12명의 매도 측 금융 분석가들과 공유된 프레젠테이션이 회사의 투자자 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회사는 2025년 1분기 수익, 트럭 적재량, 적재당 트럭 수익, 변동 기여도, 보험 및 청구 비용, 주당 순이익에 대한 가이던스(이하 '2025년 1분기 이전 가이던스')를 2024년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발표했다. 이 컨퍼런스 콜은 2025년 1월 29일에 진행되었으며, 관련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은 2025년 1월 29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8-K 양식의 부록으로 포함되었다.

2025년 1분기 이전 가이던스에는 수익 가이던스가 10억 7,500만 달러에서 11억 7,500만 달러, 주당 순이익 가이던스가 1.05달러에서 1.25달러로 포함되었다. 또한, 2025년 1분기에는 트럭을 통해 운송된 적재량이 2024년 1분기보다 7%에서 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트럭을 통해 운송된 적재당 수익은 2024년 1분기보다 2% 감소에서 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변동 기여도는 14.0%에서 14.3% 범위로 예상되었고, 보험 및 청구 비용은 회사의 BCO 독립 계약자가 운송한 수익의 약 6.0%로 예상되었다. 회사의 2025년 1분기 첫 8주 동안 트럭을 통해 운송된 적재량은 2024년 같은 기간에 비해 약 4% 감소했다. 이는 주로 밴 장비와 비측면/플랫폼 장비에서 각각 6%와 5% 감소한 것에 기인하며, 트럭 운송 적재량에서 26% 증가한 것에 의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

2025년 첫 8주 동안 트럭을 통해 운송된 적재당 수익은 2024년 첫 8주 동안의 트럭 수익과 거의 동일하였으며, 비측면/플랫폼 장비에서의 적재당 수익은 4% 증가하였으나, 밴 장비에서의 적재당 수익은 2% 감소하여 거의 상쇄되었다. 2025년 첫 8주 동안 변동 기여도는 2025년 1분기 이전 가이던스에 포함된 회사의 기대치 내에 있었다. 랜드스타는 트럭을 통해 운송된 적재량에 대해 평소보다 강한 2월 실적을 경험하였다.

3월에 대한 트럭 적재량 실적은 일반적인 2월에서 3월의 계절적 패턴과 비교적 일관되었으나, 트럭 적재당 수익은 일반적인 2월에서 3월의 계절적 패턴보다 낮았다. 랜드스타의 사장 겸 CEO인 프랭크 론그로는 "우리는 유동적인 화물 운송 환경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정책 배경 속에서 2025년 1분기 수익이 2025년 1분기 이전 가이던스의 중간값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2025년 1분기 수익이 2025년 1분기 이전 가이던스의 중간값에 도달할 것으로 가정할 경우, 주당 순이익은 0.90달러에서 0.95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회사의 2025년 첫 회계 분기 마지막 주 동안 회사는 중요한 공급망 사기를 확인하였으며, 이는 현재 조사 중이며 회사의 핵심 북미 트럭 적재 서비스와는 관련이 없다. 조사 초기 단계에서 회사는 이 사기가 2025년 1분기 주당 순이익에 0.35달러에서 0.50달러 범위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이는 2024년 12월 28일 자 회사의 대차대조표에 기록된 외상 매출금의 손상과 관련이 있다.잠재적인 보험 또는 기타 회수를 고려하지 않은 수치이다.

조사가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위의 논의는 주당 순이익에 대한 랜드스타의 이전 2025년 1분기 가이던스를 전면적으로 대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2025년 1분기 동안 회사는 약 386,000주의 자사 주식을 약 6천만 달러에 매입하였으며, 이는 관련 세금이 제외된 금액이다. 회사는 현재 자사 주식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추가로 2,161,663주의 자사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이 보고서의 2.02 항목에 제공된 정보는 1934년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어떤 제출에도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다음은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른 "안전한 항구" 진술이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에 기반하지 않은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 보도 자료에는 랜드스타의 비즈니스 목표, 계획, 전략 및 기대와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성과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사고 또는 기타 청구의 빈도 또는 심각도의 증가, 기존 사고 청구의 불리한 전개, 제3자 보험 회사에 대한 의존, 독립 커미션 판매 대리인에 대한 의존, 제3자 용량 제공자에 대한 의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이 특정 독립 커미션 판매 대리인의 운영에 미치는 영향,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 감소, 미국의 무역 관계, 상당한 산업 경쟁, 회사의 컴퓨터 시스템의 중단 또는 실패, 사이버 및 기타 정보 보안 사건, 주요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 인공지능의 채택, 세금의 잠재적 변화, 독립 계약자의 상태, 규제 및 입법 변화, 디젤 배출 및 기타 공기 질 문제에 대한 규제, 제로 배출 차량의 구매 및 사용을 요구하는 규제, 지적 재산권, 그리고 랜드스타의 2024 회계 연도 10-K 양식에 자세히 설명된 기타 운영, 재무 또는 법적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포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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