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퓸스(IPAR, INTERPARFUMS INC )는 2025년 1분기 매출 기록을 보고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3일, 뉴욕 - 인터파퓸스(나스닥 GS: IPAR)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순매출이 3억 3,90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의 3억 2,400만 달러에서 5%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순매출은 다음과 같다.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총 인터파퓸스의 순매출은 3억 3,900만 달러로, 2024년에는 3억 2,400만 달러였다. 유럽 기반 순매출은 2억 4,800만 달러로, 2024년의 2억 3,100만 달러에서 7% 증가했다. 미국 기반 순매출은 9,400만 달러로, 2024년의 9,600만 달러에서 1% 감소했다. 내부 거래 매출은 변동이 없었다.
2025년 1분기의 평균 달러/유로 환율은 1.05로, 2024년 1분기의 1.09에 비해 1%의 부정적인 환율 영향을 미쳤다.
경영진의 코멘트: 인터파퓸스의 회장 겸 CEO인 장 마다르(Jean Madar)는 "2025년 1분기 동안 우리의 통합 순매출은 보고 기준으로 5%, 유기적 기준으로 7% 증가했으며, 이는 많은 주요 브랜드에 대한 수요와 강력한 혁신 파이프라인에 의해 촉진됐다"고 밝혔다.
"유럽 기반 운영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7% 증가했으며, 이는 우리의 주요 브랜드인 지미 추, 코치, 라코스테의 성장이 주도했다. 지미 추는 'I Want Choo'와 'Jimmy Choo Man' 프랜차이즈의 강력한 성과로 혜택을 보았다. 코치의 'Coach Man Extreme' 출시와 기존 라인에서의 건강한 성과가 전체 코치 매출 증가를 촉진했다.
"미국 기반 운영의 2025년 1분기 유기적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 증가했으며, 이는 매우 높은 기준에서 이루어진 것이다. 던힐 라이센스의 중단은 4%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보고된 매출은 1% 감소했다. 도나 카란/DKNY 향수 매출은 캐시미어 미스트 프랜차이즈의 지속적인 강세로 5% 증가했다. MCM 매출은 파크 컬렉션 출시로 17% 성장했다.로베르토 카발리의 향수 배급이 2024년 2월 시작된 이후 28%의 순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우리는 새로운 관세를 포함한 복잡한 환경을 탐색하고 있으며, 공급망 조정을 통해 이를 해결하고 있다. 최근에 구현한 ERP 시스템과 조직 인재 업그레이드는 이러한 전례 없는 시기를 민첩하게 탐색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는 또한 2025년 8월에 일부 라인에 대한 선택적 가격 인상을 계획하고 있다. 우리의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글로벌 유통망, 강력한 혁신 파이프라인은 2025년 남은 기간 동안 강력한 성과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2025년 가이던스 재확인: 회사는 2025년 순매출 15억 1,000만 달러와 희석 주당 순이익 5.35달러의 가이던스를 재확인하며, 두 지표 모두 4%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5년 1분기 결과 및 컨퍼런스 콜 세부사항: 회사는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2025년 5월 5일 월요일 주식 시장 종료 후 발표할 예정이다. 경영진은 2025년 5월 6일 화요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부터 재무 결과 및 사업 운영에 대해 논의하는 컨퍼런스 콜을 주최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당사자는 전화번호로 라이브 콜에 참여할 수 있다.
미국 / 무료: (877) 423-9820 국제: (201) 493-6749 참가자는 컨퍼런스 콜 시작 10분 전에 전화해 주시기 바란다. 회사의 웹사이트 www.interparfumsinc.com의 투자자 관계 섹션 내 '이벤트' 탭에서 라이브 오디오 웹캐스트도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다. 컨퍼런스 콜은 라이브 이벤트 후 약 90일 동안 웹캐스트 재생이 가능하다.
인터파퓸스 소개: 1982년부터 글로벌 향수 사업을 운영해 온 인터파퓸스는 브랜드 소유자와의 라이센스 및 기타 계약을 통해 다양한 프레스티지 향수 및 향수 관련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회사는 유럽 기반 운영과 미국 기반 운영의 두 개의 운영 부문으로 사업을 관리하고 있다. 회사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애버크롬비 & 피치, 안나 수이, 부쉐론, 코치, 도나 카란/DKNY, 에마누엘 웅가로, 페라가모, 그래프, GUESS, 홀리스터, 지미 추, 칼 라거펠트, 케이트 스페이드, 라코스테, MCM, 몽클레르, 몽블랑, 오스카 드 라 렌타, 로베르토 카발리, 반 클리프 & 아펠을 포함하며, 이들 제품은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인터파퓸스는 또한 랑방과 로샤스 등 여러 상표의 등록 소유자이다.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의 내용 중 역사적이지 않은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이다.
우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반영된 계획, 의도 및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계획, 의도 또는 기대가 달성될 것이라는 보장을 할 수는 없다. 일부 경우, "예상하다", "믿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또는 유사한 단어와 같은 미래 예측 단어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실제 사건이나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나타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므로, 미래 예측 진술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요인은 인터파퓸스의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의 "미래 예측 진술" 및 "위험 요인" 섹션에서 논의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인터파퓸스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도나 의무가 없다.
연락처 정보: 인터파퓸스 미셸 앳우드 최고 재무 책임자 (212) 983-2640 www.interparfumsinc.com 또는 더 이퀴티 그룹 Inc. 카린 데일리 투자자 관계 고문 (212) 836-9623 / kdaly@equityny.com www.theequitygrou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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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