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LUCK, Lucky Strike Entertainment Corp )는 2025 여름 시즌 패스가 20만 명을 돌파했고 1천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16일,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가 여름 시즌 패스 프로모션의 매출 이정표를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25 여름 시즌 패스가 20만 명을 초과하고 1천만 3천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2024년 프로그램 전체 매출인 8백 5십만 달러를 이미 초과한 수치다.
이 이정표는 인기 있는 제공의 기록적인 시작을 알리며, 여름 시즌 패스 경험 뒤에 있는 고객 우선 접근 방식의 초기 성공을 강조한다.
또한, 럭키스트라이크의 네 개의 워터파크는 현재까지 3백 2십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32,000개의 패스를 판매했다.
"올해 여름 시즌 패스에 대한 강력한 반응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의 사장 레브 엑스터가 말했다.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듣고 접근성부터 흥미로운 새로운 특전과 계절별 서프라이즈까지 여러 전략적 최적화를 진행했다.이러한 변화가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우리는 포트폴리오에서 개선된 동종 매장 매출 성과를 보았다."
2025 여름 시즌 패스는 고객이 350개 이상의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 지점에서 매일 두 게임의 볼링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무료 신발 대여도 제공한다.
고객은 기본 및 프리미엄 등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패스 소지자는 매 방문마다 무료 아케이드 크레딧과 음식 및 음료 할인과 같은 독점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올해 프로그램은 고객 경험에 의미 있는 업그레이드를 통합하여 여름 시즌 패스의 진화를 보여준다.
간소화된 구매 경험부터 고객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하는 현장 특전까지, 모든 개선 사항은 회사의 최고급 엔터테인먼트 제공에 대한 놀라운 가치를 제공하는 궁극적인 목표로 설계되었다.
회사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프리미엄 패스 소지자에게만 제공되는 무료 크래프트 레모네이드와 같은 독특한 제안을 도입했다.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케이티 워너는 "우리는 패스 소지자를 위한 독점 특전과 기억에 남는 현장 순간을 통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계속 집중하며 여름의 나머지 기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여름 시즌 패스는 www.summerseasonpass.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는 북미 전역에 36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중 하나다.
볼링, 오락, 워터파크 및 가족 오락 센터에서 경험적인 제공을 제공하며, 프로 볼링 협회도 소유하고 있다.이 협회는 볼링의 메이저 리그로, 전 세계 수백만 팬을 보유한 성장하는 미디어 자산이다.
럭키스트라이크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R.LuckyStrikeEnt.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